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공통된 주제가 많으면 카테고리로 분류되거나 별도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공통된 주제가 많으면 카테고리로 분류되거나 별도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조회수 129 추천 17 댓글 4
https://vforkorea.com/com/apply/209
건의사항에 올린 내용인데 운영자 분이 보실 수 있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하 내용은 건의사항 탭에 쓴 내용과 동일합니다>>>>
YTN, JTBC, MBC 같은 레거시 미디어를 정상적인 사람들은 보지도 않고 들어가는 것 조차도 싫어합니다.
하지만 이 곳의 댓글들이 지금 대한민국의 여론입니다.
유튜브나 네이버 게시판들을 도배하고 있는 것들이 이들이기 때문입니다.
(정상적인 얘기만 하는) 우리들 안에서 배포되는 기사든 릴스든 공감하고 댓글달아 도달률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국적출처도 잘 모르겠는 좌파들이 여런조성을 하고 있는 곳에서도 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상시에 정치관련 뉴스는 하나도 안 보던 자칭중도 혹은 지지정당 없는 분들이
예를 들어 대장동 불법자금 환수 같은 사건이 하나 터졌을 때 안보던 뉴스를 본다고 가정해 봅시다.
요즘은 제목보고 클릭하지만 정작 본문 내용보다는 댓글을 먼저 보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민주당이 잘하고 있구나' 라는 여론만 보고 사건의 본질을 보지 않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는 그 사람들은 선거에서 민주당을 지지하게 되는 것 입니다.
민주당의 본질을 안다면 절대 그들을 지지할 수 없습니다.
본질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은 미디어이고, 우리가 여론을 장악하지 않는다면 이길 수 없는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가 편안한 방송, 편안한 장소에서에만 머무르면 안됩니다.
장외투쟁, 애국행진, 입법반대, 국민청원 물론 중요하지만, 여론장악 없이는 전국민 계몽 불가능합니다.
관리자분께 감히 요청드립니다.
입법예정법안을 끌어다가 한 번에 볼 수 있게 만들어 주셨듯
저희가 한꺼번에 몰려가서 여론장악을 할 수 있도록 레거시 미디어도 하나의 게시판에 모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입법내용 살펴 보는 것 보다 더욱 힘든 작업이라는 것 압니다.
브이포코리아 매일 일과처럼 들어오는 저희가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돕겠습니다.
레거시미디어 게시판만 만들어주시면 저희가 기사 끌어오고 댓글달고, 우파댓글 좋아요 누르기 함께 하겠습니다.
단순히 저의 의견이 아니라 김민수 최고의원의 의견이니 꼭 검토부탁드립니다.
김민수 최고의원 발언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6Bi-9AEFB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