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공통된 주제가 많으면 카테고리로 분류되거나 별도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공통된 주제가 많으면 카테고리로 분류되거나 별도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조회수 122 추천 18 댓글 0
여러분 안녕 하세요 제가 목요일 컴퓨터 수리 하는거 때문에 너무 늦은 시간에 악법 놓친거 죄송합니다. 여태까지 악법 반대 하면서 악법 선법을 혼란스럽게 만드는게 제대로 된 전달 상황이 없어서 멘탈이 혼란스럽지만 그럼에도 흔들림 없이 악법 반대 하는 이유는 오직 하나 침몰하는 대한민국 법을 수호하고 지키기 위해 키보드 전쟁 하는거 뿐입니다. 제가 질문이 있습니다 홍콩 처럼 나라가 먹혀도 게임을 아무일 없이 자유롭게 할수 있어요? 어이없는 질문일수도 있지만
제가 이런 말씀 드리는 이유가 pc방에서 npc 보면 답답 합니다. 그들한테 정치적 색깔이나 주입을 하는게 아니고 집회 나오는 청년들 악법 반대 하는 애국 시민들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싸우는 걸고 한다고 느꼈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답답 합니다. 차금법 4만 넘겼다고 저는 전혀 안기뻐요 반국가 세력이 법안 몰려서 반대 하고 철회 하고 끝날까요 ? 저는 저들이 투표권 때문에 임기 말이나 당선 무효 때까지 떼스고 찍어 눌리게 뻔하기 때문에 하 이상입니다.